케어랩스-메디잡, 의료 전문 온라인 무료 강의 서비스 '널씽에듀' 오픈

케어랩스의 의료계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메디잡’이 신규 론칭한 ‘널씽에듀’ 랜딩 페이지.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케어랩스는 의료계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메디잡'이 의료 전문 온라인 무료 강의 서비스 ‘널씽에듀’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메디잡에 가입된 전문 의료인이라면 모든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널씽에듀’는, 의료계 종사자들의 니즈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필요한 강의 콘텐츠를 선별하는 등 이용자 중심의 전문성 있는 교육 콘텐츠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관련 업계 종사자들의 의료 지식 수준 및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아울러 교육 수강 완료 시 발급되는 수료증을 통해 이용자들이 업계 내 한층 원활한 구직 활동에도 도움받을 수 있도록 전문 서비스로 자리잡아 가겠다는 방침이다.

김준영 케어랩스 메디잡 사업부 팀장은 “의료 업계 전문 취업포털 서비스를 20여년간 운영해 온 ‘메디잡’ 플랫폼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무상 교육 서비스 오픈을 통해, 단순한 리쿠르팅 서비스를 넘어 의료 구인·구직 업계의 전방위적 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갈 것”이라고 전했다.

케어랩스의 ‘메디잡’은 웹·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채용정보가 업데이트 되는 병원·의료 전문 취업포털 서비스다. 약사, 간호사, 간호조무사, 코디네이터 등 관련 업계 내 약 90개의 직종을 전문적으로 세분화 해 이용자들에게 한층 정확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며 월 평균 1만6000여 건에 이르는 의료업계 구인·구직 채용 정보를 다루고 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업분석부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