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건강지킴이] 비타민계의 명품…영양보충·건강관리 한번에

동아제약 '오쏘몰 이뮨'

[아시아경제 조현의 기자] 유명 연예인의 이름을 따서 일명 'OOO 비타민'이라고 불리며 국내에 알려지기 시작한 오쏘몰 이뮨은 고가의 프리미엄 비타민이라는 의미로 '비타민계의 명품' 등으로 불린다.

오쏘몰 이뮨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비타민, 미량 영양소가 함유돼 영양 보충과 건강관리를 한꺼번에 할 수 있게 돕는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마니아층이 있다. 이 국내에 판매하는 오쏘몰 이뮨은 독일 현지에서 100% 완제품으로 생산되는 정식 수입 제품으로 한국인의 특성에 맞춰 성분 함량을 조절한 것이 특징이다.

오쏘몰 이뮨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결합 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C를 비롯해 비타민AㆍBㆍEㆍK뿐만 아니라 구리, 셀레늄, 엽산 등의 미량원소를 함유해 섭취 시 신체의 전반적인 영양 균형에 도움을 준다. 성분별 액상과 정제로 섭취 방법을 최적화한 이중 복합 제형으로 매일 식사 후 한 병을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

오쏘몰 이뮨은 공식 브랜드 몰인 Dmall(디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디몰에서는 추석 명절 기간을 맞이해 10월4일까지 오쏘몰 이뮨 1개월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과 10% 적립 혜택, 선물용 프리미엄 쇼핑백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하루 한 번 섭취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오쏘몰 이뮨으로 뜻깊은 선물을 준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현의 기자 honey@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4차산업부 조현의 기자 hone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