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 꿈을 담은 나만의 학생증' 발급식 개최

'청소년의 멘토 KB!' KB국민은행이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KB국민은행은 12일 경기도 파주시 소재 한민고등학교에서 'KB 꿈을 담은 나만의 학생증 발급식'을 개최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 경기도 파주시 소재 한민고등학교에서 'KB 꿈을 담은 나만의 학생증 발급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성채현 KB국민은행 개인고객그룹 부행장, 금일철 한민고등학교 교장을 비롯한 관계자 및 한민고 학생들이 참석했다.

KB 꿈을 담은 나만의 학생증은 'KB학생증체크카드'와 선불지갑서비스 기술혁신기업인 아이오로라와 제휴한 '나만의카드'를 함께 발급한다.

'KB학생증체크카드'는 ▲학생증 ▲도서관출입카드 ▲충전식교통카드 ▲편의점ㆍ서점 할인 혜택의 체크카드 ▲현금카드 기능이 있다.

또 '나만의카드'는 충전식 선불카드로, 카드에 원하는 이미지와 문구를 디자인해 장래희망과 존경하는 인물 등 자신들의 꿈을 표현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향후 전국고등학교를 대상으로 KB 꿈을 담은 나만의 학생증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학생들 각자의 꿈을 서로 공유하고 응원할 수 있는 새로운 교육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혔다.

한편 KB금융그룹은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올바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KB학생증체크카드 발급 학교의 학생에게 '청소년의 멘토 KB!'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한민고를 비롯해 총 150개 학교를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