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스 정수기 스파클링' 출시…'탄산수 손쉽게 만들어'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 스파클링'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아이스 정수기 스파클링(모델명 CPSI-8510L)' 신제품을 선보이고 탄산 얼음정수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추출 시 마다 탄산수를 바로 생성한다. 간편한 터치 조작만으로 3단계의 탄산 농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취향과 입맛에 따라 원하는 농도의 맞춤 탄산수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또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하는 듀얼 냉각 시스템을 도입해 풍부한 얼음을 제공한다. 얼음을 생성할 때 물을 흔들어 주는 파동 발생 제빙 기술을 적용해 물이 얼기 전 물 속 공기 방울을 제거해준다. 더욱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어 낸다.

아이스 정수기 스파클링 제품은 하루 3번 2시간씩 자동으로 얼음 탱크를 자외선(UV) LED램프로 관리한다. 또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은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을 적용해 위생성을 높였다. 특히 '역삼투압(RO)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중금속부터 물 속에 녹아있는 0.4나노미터 초미세 이온물질까지 47종의 유해오염 물질을 깐깐하게 걸러준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고객 편의성도 강화했다. 정수기에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기능 설정 ▲서비스 내용 ▲고장 확인 등의 다양한 맞춤형 정보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이번 아이스 정수기 스파클링은 풍부하고 깨끗한 얼음과 함께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신선한 탄산수를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는 합리적인 융복합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