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김호중, 팬들의 코로나19 극복 성금에 감사 인사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가수 김호중이 7일 자신의 SNS에 팬들의 코로나19 극복 성금 전달 사실에 대해 감사하다고 밝혔다.사진=김호중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민준영 인턴기자]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가수 김호중이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은 최고의 날... 저의 팬카페 트바로티 식구분들께서 대구광역시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천예술고등학교 2억8백9십8만2백8십 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꼭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된 것 같아 너무나 행복하고 또 행복합니다.."라며 "제 모교 후배님들께도 정말 큰 도움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라며 고마움을 나타냈다.

한편 지난달 16일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미스터트롯'에서 큰 사랑을 받은 김호중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팬들 사이에서 '트바로티'라는 별명을 얻은 김호중은 진성의 '태클을 걸지 마'를 비롯해 '무정부르스', 주현미 '짝사랑', 조항조 '고맙소' 등 장르를 뛰어넘는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김호중은 '미스터트롯'에서 총점 3244.15점(마스터 총점 1848점, 대국민 응원 투표 760점, 실시간 국민투표 636.15점)을 기록하며 총점 4위에 등극했다.

김호중과 계약을 체결한 소속사에는 모델 한혜진과 가수 영기, '미스트롯' 정미애와 김소유 등이 소속해 있다.

민준영 인턴기자 mjy705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민준영 인턴기자 mjy705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