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사이언스, 두피케어 브랜드 '폴리니크' BI 공개

[아시아경제 금보령 기자] 아이엘사이언스가 두피케어 브랜드 'FOLLINIC'(폴리니크)의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아이엘사이언스는 탈모예방을 위한 두피케어 신사업 브랜드 폴리니크의 BI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폴리니크는 모낭이라는 뜻의 영어 단어 'follicle'과 클리닉(clinic)의 합성어다.

심볼에는 사람의 얼굴과 결합된 무성한 나무 이미지를 넣었다. 풍성한 모발을 염원하는 브랜드의 비전을 담은 것이다.

아이엘사이언스는 세계 최초로 LED조명용 실리콘렌즈를 개발한 기술력과 특허 받은 미세전류의 시너지로 탈모방지 효과를 극대화한 홈케어 두피마스크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송성근 아이엘사이언스 대표는 "최근에는 환경오염과 스트레스 등으로 탈모고민이 국내외를 막론해 젊은 층과 여성들에게도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며 "폴리니크는 처음부터 세계시장을 겨냥해 기획된 제품으로 국내 출시 후 바로 중국 및 동남아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