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천안 전시장·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아우디는 공식 딜러사 고진모터스가 아우디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고진모터스는 기존 동남구에 위치했던 아우디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서북구로 확장 이전하고, 신차 구매에서부터 차량 정비까지 한 곳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고객들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아우디 천안 전시장은 연면적 1930.9㎡의 규모로 총 6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과 상담 공간을 갖추고 있다. 고객 편의를 위한 ‘아우디 고객 프라이빗 라운지’와 넓고 쾌적한 최신 컨셉의 카페테리아, 총 95대 주차가 가능한 넓은 주차 공간을 마련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

아우디 천안 서비스센터는 총 6개의 워크베이를 운영해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패드 교환 등 간단한 경정비와 보증 수리가 가능하며 하루 최대 30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아우디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구매에서 차량 관리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경부고속도로 천안 IC와도 인접해 천안을 비롯한 충청지역 고객들에게 높은 접근성을 바탕으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우디 천안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는 천안시 서북구 쌍용대로 245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시장은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서비스센터는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한다. 토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다.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하여 12월 한 달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머그컵 및 2020 캘린더 (한정수량) 증정하는 등 12월 한달 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