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스타트업플랫폼, 웹어워드서 '최우수상' 받아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경기도와 공동 운영하는 '경기스타트업플랫폼(www.gsp.or.kr)'이 지역공공서비스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경기경제과학원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해 한 해 동안 신규 구축 및 리뉴얼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혁신적이며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웹 어워드 코리아'에서 지역공공서비스분야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상을 받은 '경기스타트업플랫폼'은 창업, 투자와 자금, 인프라, 행사와 교육, 지원사업 등 창업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및 활용 가능한 플랫폼으로 지난 달 1일 정식 출시했다.

그간 분야별 창업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들은 있었지만, 모든 영역을 다루는 것은 '경기스타트업플랫폼'이 전국 지방자치단체 최초다.

경기경제과학원 관계자는 "창업에 대한 모든 영역을 다루는 지자체 최초의 플랫폼이라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 창업자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는데 더욱 힘써 플랫폼을 통해 건실한 창업 생태계가 구축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사회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