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왕홍 방송으로 中 밀레니얼 1000만 마음 잡았다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신라면세점은 지난달 29일 중국 왕홍(인플루언서) '위얼'과 손잡고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약 4시간 동안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 중국의 젊은 고객들이 적극 호응하며 최고 동시 접속자 151만 명, 누적 접속자 1070만 명을 기록했다.

위얼은 중국 최대 패션?뷰티 전자상거래 기업 중 하나인 '모구지에'에서 TOP 3에 오른 왕홍으로, 상품에 대한 탁월한 분석력과 표현력으로 팬들의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위얼은 숨37˚, 투 쿨 포 스쿨, 아페리레 등 최근 중국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K뷰티 화장품에 대해 깊이 있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라면세점은 중국 초대형 패션·뷰티 전자상거래 기업 모구지에와 지속적인 왕홍 라이브 방송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중국의 잠재 고객을 위한 마케팅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지난달 29일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모구지에 경영사업부 총괄 대표인 지우양과 김태호 신라면세점 코리아사업부 전무 등이 참석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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