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대학내일 표지 모델 장식 '어른 돼도 펭수답게 살 것…펭러뷰'

펭수 / 사진=대학내일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EBS 대세 캐릭터 펭수가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나섰다.

펭수는 25일 대학내일 홈페이지에 공개된 '대학내일 911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펭수는 '대학내일'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근황에 대해 "일절 안 힘들고 너무 익사이팅한 삶을 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펭수는 대학생이 되면 선택하고 싶은 전공에 대해 "하나를 택하고 싶지 않다. 매일매일 다른 전공으로 다니고 싶다"고 답했다.

또한 펭수는 새내기가 된다면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오늘 하고 싶은 것과 내일 하고 싶은 것이 다를 수 있다"며 "그때그때 하고 싶은 걸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10년 뒤 어떤 어른이 되어 있을 것 같은지에 대한 질문에는 "어른스러운 게 뭔가. 그런 건 없는 것 같다. 펭수는 지금도 펭수고 커도 펭수답게 살 것"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펭수는 "저는 여러분이 있어서 행복하다. 그만큼 저 펭수도 여러분에게 그런 존재가 됐으면 좋겠다. 많이 사랑한다. 펭러뷰"라고 전했다.

[사진=대학내일]

<center><div class="slide_frame"><input type="hidden" id="slideIframeId" value="2019111615263497767A">
</center>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