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公, '신기술인증제품 구매상담회' 개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국지역난방공사는 지난 25일 신기술인증제품(NEP)의 판로 지원 및 공공구매 활성화를 위해 한국신제품인증협회와 공동으로 '신기술인증제품 공공구매 상담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구매상담회는 우수 중소기업 판로확대 및 한난 담당직원과의 정보교류를 통한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시행하는 이번 구매상담회는 23개 중소기업이 참가한 가운데 한국신제품인증협회의 인증신제품 제도 소개, NEP 제품 설명, 지역난방공사 실무부서 담당직원과의 1대 1 구매상담 순으로 진행됐다.

지역난방공사는 기술개발제품의 판로 지원 뿐 아니라, 기술개발촉진사업·기업자율형 상생프로그램 등 중소기업의 신규 인증 취득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지역난방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친환경 에너지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중소기업 판로 지원을 위한 구매상담회 확대는 물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경제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