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요리 장인 박경례 아들 '전 여자친구와 헤어진 것 어머니 때문'

채널A '아이콘택트' 박경례 / 사진=채널A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부산 요리 장인' 박경례가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 아들과 갈등하는 모습을 보였다.

최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박경례가 아들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두 사람은 지난 20년간 서먹했던 관계를 풀기 위해 대화를 했다.

박경례의 아들은 "예전 여자친구와 헤어진 것도 엄마 때문"이라며 "(나중에) 다시 만난다고 했더니 또 뭐라고 하지 않으셨나"라고 털어놨다.

박경례는 "그 애(전 여자친구)가 나쁘다는 생각은 안 든다"며 "그때 어른들에게 대하는 태도, 의상이 잘못됐었다"라고 지적했다.

이에 아들이 "엄마 생각이 왜곡됐다"라고 반박하자, 박경례는 "네가 하고 싶은 대로 네가 행복하면 엄마도 행복하다"며 "네가 보는 눈이 최고다"라고 격려하고, 직접 준비한 생일 밥상을 차려주기도 했다.

한편 채널A '아이콘택트'는 특별한 사연을 가진 이들이 진심을 전하는 과정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center><div class="slide_frame"><input type="hidden" id="slideIframeId" value="2015090810161870214A">
</center>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