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 40% 할인 프로모션

[아시아경제 김봉기 기자]트리아는 환절기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에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트리아 포지티블 클리어 블루 라이트'를 정가 24만9000원에서 40% 할인된 가격인 14만94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블루파우치'가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된다.

프로모션 제품인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는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드름 치료 의료기기로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박테리아를 제거하여 염증 예방에 탁월하며, 치료가 필요한 부위에 매일 5분씩 사용하면 2주 후 뚜렷한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트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열악한 외부 환경 때문에 환절기만 되면 평소보다 여드름이 심하게 발생하는 고객들을 위해 높은 할인율의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분이 환절기에도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경험해 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