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여성리더 육성 '쉬어로즈 아카데미' 신설

신한금융그룹은 4일 서울 강남 문화공간에서 여성리더 육성프로그램 '신한 쉬어로즈(SHeroes)' 아카데미 강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4일 서울 강남 문화공간에서 여성리더 육성프로그램 '신한 쉬어로즈(SHeroes)' 아카데미 강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한 쉬어로즈 2기 49명이 참가한 이번 프로그램은 여성리더 육성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여성리더들이 롱런 할 수 있는 다양한 인문학적 소양을 갖추는데 초점을 맞췄다.

격주 수요일마다 역사, 예술, 철학, 건강 등 각 분야별 전문가들을 초청해 책방, 고궁, 미술관 등 주제에 맞는 장소에서 진행하며, 지식함양과 전문가와 친목을 다진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신한 쉬어로즈 출범을 시작으로 여성인재 육성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시행하고 있다"며 "여성인재 육성이라는 그룹의 중장기적 로드맵을 탄탄하게 완수해 나가기 위해 계속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