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나주화순위원회 ‘호남정치의 미래’ 특강 개최

내달 6일 최재성 국회의원 초청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지역위원회(위원장 신정훈)는 내달 6일 하니움 만연홀에서 신입당원 환영 및 ‘2020 총선 승리와 호남정치의 미래’라는 주제로 최재성 국회의원의 특별 강연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최 의원은 서울 송파구을 4선 의원으로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과 대변인을 지냈다. 최근 민주당의 일본 경제침략대책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지역위원회는 이번 특강이 주요 핵심 당원과 신입 당원에게 민주당원으로서의 소속감과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21대 총선 승리를 다짐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정훈 위원장은 “지난 2016년 20대 총선에서 아쉽게 패배했지만 당원과 군민의 힘으로 문재인 정부를 탄생시켰고 지난 지방선거에서도 민주당이 압도적으로 승리했다”며 “원외 지역위원회임에도 불구하고 민주당을 든든하게 지켜주신 모든 당원들과 군민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gmail.com<ⓒ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gmail.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