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온라인마케팅관리자 양성교육’ 개강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백은하 기자] 전남 장성군 (군수 유두석) 장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경력 단절 여성들의 경제 활동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온라인마케팅관리자 양성교육’을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온라인마케팅관리자 양성교육’은 SNS마케팅, 디지털마케팅 등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제품이나 장소를 홍보하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총 20명을 모집한다.

교육은 군청 전산실에서 내달 2일부터 오는 10월 11일까지 주 5회, 총 100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과정은 경력 단절 여성들의 취업,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온라인 쇼핑몰 개설 및 관리, 홈페이지 운영 및 홍보 마케팅 등으로 이뤄지며, 교육을 희망하는 여성은 여성새일센터에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여성새일센터 관계자는 “무점포 창업, 온라인쇼핑몰 창업, 블로그 운영, 기업체 및 기관 등의 홍보, 홈페이지 관리 업무 역량 강화를 통해 여성들의 취·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이번 강의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백은하 기자 najubongsan@naver.com<ⓒ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호남취재본부 백은하 기자 najubongsan@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