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BC카드로 긁으면 영화표 50% 할인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 DGB대구은행BC카드 고객이라면 막바지 피서철 영화관, 카페 등 할인을 놓치지 말자.

대구은행은 대구·경북 지역에서 다양한 카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대구, 경산 지역 롯데시네마에서 다음 달 31일까지 대구은행BC카드로 결제하면 영화표 50% 현장할인과 함께 팝콘이 무료 제공된다. 프리미엄 상영관인 샤롯데 동성로점에서는 다음 달 15일까지 영화표 1장을 구매하면 1장을 더 주는 1+1 혜택과 함께 팝콘(스위트 콤보)가 무료 제공된다. 대구은행 홈페이지나 스마트뱅킹에서 내려받은 쿠폰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16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매주 주말(금~일요일) 대구·경북 소재 커피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맥스) 혹은 아이스크림 결제 시 5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25% 현장할인(최대 2만5000원)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빕스 대구 죽전점, 수성교점에서 진행 중이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