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환전지갑 출시 이벤트…'환전 시 하나머니 추첨 지급'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KEB하나은행은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의 사이버환전 서비스가 기능 개선 작업을 거쳐 '환전지갑'으로 새롭게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하나원큐 앱에서 미화 100달러 이상 환전 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1만하나머니를 지급한다.

하나은행은 전국 영업점에서 환전이 가능한 12종의 통화를 환전할 경우 추첨을 통해 하나머니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업점과 하나멤버스, 하나원큐앱-환전지갑을 이용한 고객의 경우 ▲북미통화(2종) 200만 하나머니(1명) ▲유럽통화(3종) 100만 하나머니(2명) ▲오세아니아통화(2종) 100만 하나머니(2명) ▲아시아통화(2종) 50만 하나머니(2명) ▲동남아통화 (3종) 30만 하나머니(5명)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외에도 미화 300달러 이상을 환전하는 고객의 경우 최대 10만원의 신라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쿠폰을 증정한다. 영업점에서 환전하는 고객에 대해서도 선착순으로 쿠폰을 지급한다.

KEB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의 ‘환전지갑’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고, 여름철 여행을 준비하시는 손님께 더 큰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나은행에서 환전하는 손님들에게 만족감을 주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