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마케팅 전문가 육성 과정' 2기 출범

'마케팅 전문가 육성 과정' 2기 교육에 참가한 임직원들이 브랜드 관리 노하우 등의 대한 강의를 경청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공영홈쇼핑은 임직원 대상 '마케팅 전문가 육성 과정' 2기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교육 훈련 미진 지적에 따른 이행의 일환으로 마련했다. 26일부터 10주간 매주 수요일에 총 60시간에 걸쳐 브랜드 마케팅의 이해, 브랜드 관리 노하우 등을 교육한다.

카이스트, 구글코리아, 서울대학교 등 마케팅 전문 기업 및 학계 교수진이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 대상은 임직원 지원자 및 업무 연관성을 고려한 직책자 등 30명으로 구성됐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트렌드를 이해하고 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교육"이라며 "중소기업 판로지원이라는 공공성 극대화에 도움이 되는 인재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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