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 동대문구에 혈당측정기 기증

25일 오전 저소득 당뇨환자 위한 ‘혈당측정기 전달식’ 진행

유덕열 동대문구청장(가운데)과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 양재길 현 총재(오른쪽 첫 번째), 김재홍 신임 총재(왼쪽 첫 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총재 양재길)가 25일 오전 10시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를 찾아 저소득 당뇨환자를 위한 ‘혈당측정기 및 시트지’를 기증했다.

기증식은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 양재길 총재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구청장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는 혈당체크기 200개, 시트지 600상자(상자당 50개) 등 환가액 188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구는 기탁된 물품들을 지역의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어르신 가운데 당뇨질환을 앓고 있는 200명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준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에 감사드린다”며 “기증된 물품은 주민들의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사회부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