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19일 '브랜드데이'…최대 56% 할인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까사미아는 19일 하루 동안 네이버 쇼핑 플랫폼에서 인기 가구와 소품을 최대 56%까지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가구와 실속형 홈 데코레이션 아이템 등 인기 상품 총 150가지를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시리즈 '헤링본'은 최대 30%, '헬싱키'와 '밀튼'은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된다.

출시 1년 미만 신상품도 행사 품목에 포함됐다. 모듈형 가구 '밀리', '굿플레이스' 시리즈를 비롯해 '콜트', '리코' 등 소파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공간별 가구·소품 아이템을 대폭 할인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한 해의 반을 보내는 6월을 맞이해 상반기 동안 까사미아에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온라인 최저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까사미아의 인기 상품을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