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국내 최대 자전거 대회 '설악그란폰도' 공식 차량 지원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혼다코리아는 국내 최대 규모 자전거 대회 '2019 설악그란폰도'의 대회 공식 운영 차량 및 세이프티 카를 성공적으로 지원했다고 27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2019 설악그란폰도 대회의 공식 스폰서 기업으로 참가해 라이더의 무사 완주 및 안전한 이동을 지원하는 공식 운영 차량을 제공했다.

국내 최대 규모 자전거 대회인 설악그란폰도는 강원도 백두대간에 속하는 구룡령, 조침령 등 설악산과 오대산 지역 일대의 최고 난이도 코스를 자랑하는 비경쟁 자전거 대회다. 지난 25일 강원도 인제군 상남면 일대에서 진행된 2019 설악그란폰도는 역대 최대 규모인 48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혼다코리아는 '개개인의 이동과 생활의 기쁨을 제공해 지역 사회의 발전에 기여한다'는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대회 완주를 응원하고 안전한 이동을 지원하고자 공식 스폰서로 참가했다. 이번 대회에서 혼다코리아는 대형 SUV 파일럿과 베스트셀링 세단 어코드 등 자사의 주요 모델을 앞세워 세이프티 카 및 운영 차량을 성공적으로 지원했다.

또한 주최사인 자이언트코리아 및 스폰서 기업 툴레코리아와 협업하여 특별 서비스도 제공했다. 자이언트 예비 자전거를 사전 준비해 유사 시 프리미엄 대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량 상단 및 후미에 별도의 자전거 거치가 가능하도록 툴레의 고급 자전거 캐리어를 지원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중도 포기자 이동, 자전거 회수 등의 특별 서비스를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2019 서울모터쇼에서 스웨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툴레코리아 및 글로벌 사이클 브랜드 자이언트코리아와 함께 친환경 캠페인을 위한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향후에도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