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적립식펀드 가입하고 리버풀 유니폼 받자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SC제일은행이 리버풀FC(이하 ‘리버풀’)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기념해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SC제일은행의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은 2010년부터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명문 구단인 리버풀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리버풀과 토트넘 홋스퍼가 격돌하는 이 경기는 다음 달 2일 오전 4시(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다.

우선 적립식펀드 신규 가입 이벤트를 연다. 다음 달에 적립식펀드에 10만원 이상 새로 가입하고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뱅킹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전원에게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2018~19시즌 리버풀 유니폼 상의, 응원 스카프 등 리버풀 관련 기념품을 준다.

다음 달 2일까지 SC제일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리버풀의 결승전을 응원하는 팬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버풀의 우승 기원 메시지를 남긴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버풀 2018~2019시즌 리버풀 유니폼 상의, 응원 스카프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다음 달 14일까지 SC제일은행 홈페이지에서 첫 거래 고객 대상 퀴즈 이벤트를 연다. 리버풀 관련 퀴즈를 풀고 SC제일은행과 첫 거래를 하는 고객 전원에게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입출금통장과 체크카드를 신규 거래하는 고객이 이벤트 대상이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