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소라기자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의 브랜드 도쿄스테이크가 2019년 상반기 정기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교육은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제공과 소통을 위해 진행되는 교육의 일환으로, 2019년 브랜드 전략 및 운영 보고와 함께 상반기 신메뉴 교육을 진행하고 함께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마케팅 진행안,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 될 신메뉴 구현 및 메뉴전략에 대한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도쿄스테이크는 지난 22일 서울 본사에서 1차 정기교육을 진행한 후, 오는 24일 경북, 경남 지역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며, 26일에는 전북, 전남 가맹점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 할 예정이다.
도쿄스테이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맹점주들과 함께 도쿄스테이크의 브랜드 방향과 개선점을 함께 논의 할 것이며, 이번 정기교육은 특히 외식본부장과 함께하는 간담회 진행으로 소통의 힘을 더욱 높였다”고 말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