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타오바오 생방송 판매 1위 오제끄(OSEQUE), 홍콩 드럭스토어 왓슨스 입점

중국 최고의 유통채널, '타오바오(Taobao)' 생방송 완판 쾌거를 이루며 차세대 K-뷰티 브랜드로 급부상중인 송학 오제끄 (OSEQUE)가 홍콩 드럭스토어 왓슨스에 입점했다.

이번 홍콩 왓슨스 150개 매장에 입점한 오제끄 상품은 총 8가지 이며, 중국 슈퍼왕홍 '워이야(viya)'가 타오바오 생방송 판매 1위를 기록한 '히알루로닉 퓨어앰플'과 타오바오 생방송 시작과 동시에 200만장 완판기록을 수립한 '촉촉 아쿠아 앰플 마스크 (이하 오색지장수 마스크팩)'가 메인 상품이다.

특히, 타오바오 생방송 중 '워이야(viya)'도 극찬한 '오색지장수 마스크팩'은 일반 텐셀 시트보다 얇고, 투명하여 흡수력과 밀착력이 더욱 뛰어난 '유칼레이스 시트'로 업그레이드되어 피부 흡수력이 보다 강화되었다.

한편, 오제끄 관계자는 "이번 홍콩 왓슨스 입점을 계기로 향후 아시아, 유럽, 미주 등 다양한 국가의 유통채널 영역을 넓혀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뉴스운영본부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