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탁loan만10년 부자네】 장기형상품 신규 출시 고민하지 말고 전화주세요.

- 주식투자자들이 부자네스탁론으로 몰리고 있다.

- 연2.99% ! 선언한 부자네스탁론, 한도 끊기기전에 빠른 예약 필수

- 전직원 연장근무중 30분 즉시 갈아타기 ☎ 1644-5993

주식투자자들이 부자네스탁론으로 몰리고 있다.

<스탁론만 10년 부자네>가 연 2.99%라는 국내 최저금리를 선언했기 때문이다.

이미 지난 2018년 7월 이후부터 부자네 스탁론의 취급/연장/중도 수수료 모두가 0원이 된 시점에서, 현 금리인하 상품의 파격은 더욱 혀를 내두르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부자네는 이처럼 업계에서 감히 시도조차 엄두를 못 내는 스탁론 상품으로, 한결같이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자랑해 오고 있다.

타사 스탁론 이용자나 증권사 신용, 타사스탁론 거래자들이 이번 기회에 부자네로 갈아타야 한다며, 투자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할 정도다. 저마다 지금 연2.99%부자네로 옮기지 않으면 손해라며 입을 모으고 있는 것,

명실공이 국내 스탁론 업계 최정상의 상품으로, 가장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자산증식의 기회를 이번만큼은 절대 놓쳐서 안 될 것이다.

▶고객을 끝까지 책임지는 스탁론 부자네!

1> 연2.99% → 국내 최저금리

2> 월0.3%대 최저금리로” 5년간 “보장 → “주식투자”에만 집중

3> “3년간” 연장절차 면제 → 신용등급하락우려, 연장불가의 두려움 NO!

4> 1년 후 무려 2년간 자동금리 인하 적용→ 기존 고객 최우선

5> 현금 인출 / 한종목100%집중가능

★ AM8:00 부터 선착순 예약접수 :

☎ 필수예약번호 : 1644-5993

4월 고객들의 문의가 많은 종목은 NAVER, 현대차, 인터불스, 안랩, 파미셀 등이 있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