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를 100원에'…여기어때, 입장권 특판 10시 오픈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100원에 서울랜드를 즐길 수 있는 특별행사를 준비했다.

여기어때는 서울랜드와 국내 최대 규모의 빛 축제 '루나파크' 오픈 기념 이벤트로 '100원 딜'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3일간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서울랜드를 오후 5시부터 입장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 'after5' 2인권을 100원에 판매하는 것이다. 2인 기준 이 티켓의 정상가는 7만4000원이다. 선착순 판매가 끝나더라도 'after5' 입장권 1매를 9900원에 제공하는 혜택을 이어간다.

한편 서울랜드는 국내 최대 빛축제를 테마로 지난 5일 루나파크를 개장했다. 루나파크는 ▲뮤직라이트플래닛 ▲메가 홀로그램쇼 ▲일루미네이션 루나레이크 ▲루나파크 EDM스테이지 등 4개 주제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다양한 포토존을 비롯해 야간 테마파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4차산업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