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투자는 아깝지 않아'…랄라블라 색조제품 매출 15%↑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GS리테일의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랄라블라는 올해 1~2월 색조화장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5%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전체 매출에서 색조 카테고리가 차지하는 구성비도 전년 동기간 대비 6.6% 늘어난 33.7%를 차지했다. 특히 색조 카테고리 중에서도 립 제품은 전체 색조 카테고리 구성비에서 전년 동기간 대비 11.8% 증가해 눈길을 끌었다.

랄라블라는 립스틱 하나를 바르더라도 나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가치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따라 색조 제품의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양윤정 랄라블라 색조카테고리 MD 파트장은 "한가지 제품을 단독으로 사용하기 보다 여러 제품을 구매해 믹스하며 자신만을 스타일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서 색조 카테고리의 비중이 크게 늘어났다"며 "앞으로 컬러 제품들의 라인업을 확장하며 다양한 차별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