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불고기버거 27주년 기념 리뉴얼 출시…패티 중량 14% 늘려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롯데리아가 올해 27주년을 맞은 불고기버거를 풍성하게 리뉴얼 출시한다 31일 밝혔다.

롯데리아 불고기버거는 1992년 출시한 이래 27년이 지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 대표 음식인 불고기를 서양 햄버거에 접목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것이 성공요인이다. 올해 27주년을 맞이해 불고기버거 패티를 14%(기존 70g, 개선 80g) 증량해 더욱 풍성해진 뉴 불고기버거를 만날 수 있다. 가격은 단품 기준 3800원, 세트가격 5800원으로 변함없다.

이번 불고기버거 리뉴얼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도 시행한다. 2월7일부터 세트의 정석 프로모션으로 불고기버거 세트에 100원만 추가하면 치즈스틱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2월 한달 간 불고기버거, 클래식치즈버거, 포테이토, 치즈스틱, 콜라2잔을 팩으로 묶어 20%할인된 1만원에 판매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롯데리아 불고기버거는 27년전 당시로서는 생소했던 햄버거라는 서양음식을 대중화 시키는데 일조한 원조 퓨전제품이다”며 “앞으로도 국민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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