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프리미엄 RO워터' 정수기…'7단계 안전 여과기술'

청호나이스 '프리미엄 RO 워터' 정수기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청호나이스는 국가통합인증마크(KC마크) 48개 항목을 통과한 '프리미엄 RO 워터'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정수기공업협동조합 인증 KC마크는 물론 한국수도연구원을 통해 142개 유해물질 제거 성능을 입증받았다. 특히 7단계 정수시스템을 갖췄다. 정수시스템을 거치며 하나의 물질을 두 번씩 거르는 여과 기술로 물 속 유해물질을 깨끗하게 없애준다.

또 역삼투압(RO) 멤브레인 필터 후단에 적용된 퓨어(PURE) 필터가 미세한 중금속과 유해한 이온물질을 한번 더 제거한다. 취수 시 필터를 통과한 정수를 자외선(UV) 살균하는 기능도 갖췄다.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를 마실 수 있으며 스탠드형 제품의 경우 얼음까지 제공한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회사의 26년 정수 기술력을 총 집약한 제품"이라며 "정수 탱크, 취수구 등 물이 닿는 부품에는 검증된 안전한 재질을 사용했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