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물 '코웨이 런' 개최…'환경보호기금' 기부

이해선 코웨이 대표(앞줄 오른쪽)와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왼쪽) 등 '코웨이 런' 행사 참가자들이 깨끗한 물의 소중함을 알리는 '성수(水)봉송' 퍼포먼스를 하면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경기도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코웨이 런' 행사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이날 행사는 임직원과 고객들이 함께 달리면서 깨끗한 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와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등이 참석해 물의 소중함을 알리는 퍼포먼스로 '성수(水)봉송'을 함께 했다.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경기도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열린 '코웨이 런'에서 참가자들이 물 안고 달리기를 행사를 하면서 활짝 웃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국내 대표 물 환경 기업으로서 깨끗한 물 한 방울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고 물 사랑을 실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참가자들이 물 안고 달리기 등을 하면서 환경보호 기금도 기부하는 행사로 진행했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