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더원 한정판 '장광효 에디션' 출시

화이트, 블루, 오렌지 3종에 패션 작품 담아 세련된 디자인 선보여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KT&G는 남성복 디자이너 장광효와 협업한 더원 한정판 ‘장광효 에디션’을 3주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더원 화이트, 블루, 오렌지 총 3종으로 출시되는 이번 한정판 제품은 장광효의 작품이 패키지에 디자인돼 깔끔하고 세련된 멋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패션 디자이너 장광효는 1987년 남성복 브랜드 ‘카루소’를 론칭한 후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명성을 높여왔다. 또한, 국내 남성복 디자이너 최초로 파리컬렉션에 진출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로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KT&G 관계자는 “‘더원’ 브랜드의 깔끔한 이미지는 장광효 카루소가 추구하는 디자인 철학과 부합한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한정판 제품이 정갈하고 세련된 멋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더원’은 2003년 첫 출시 이후 1mg 이하 레귤러 제품 중 12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800억 개비 이상 판매된 KT&G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링 브랜드다.더원 한정판 ‘장광효 에디션’ 3종은 각각 타르 1.0mg, 니코틴 0.1mg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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