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 출시

벚꽃 디자인의 스페셜 캔 제품 한·일 동시 한정 출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이트진로에서 수입하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기린이치방이 봄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잎 디자인의 ‘기린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는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것으로 한시적으로만 판매될 예정이다.기린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봄날의 벚꽃을 상징하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를 바탕으로 화사하게 핀 벚꽃 잎을 디자인해 봄날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기존 기린이치방 시보리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봄 시즌 동안만 한시적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특히, 기린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유통업계에서 봄 시즌을 겨냥한 한정판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가운데 기린이치방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봄 시즌 한정판으로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더욱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기린이치방은 세계에서 유일한 ‘기린이치방 시보리 제법’을 통해 맥아 여과 공정에서 처음 흘러나온 첫 번째 맥즙 만을 담아 원료(보리) 본연의 맛을 가장 잘 이끌어 내면서도 깔끔한 맥주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이번 기린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캔 타입(350ml)으로 출시되며 전국 대형 마트, 편의점 등에서 3월 중순부터 구입할 수 있다.한편,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기린이치방은 세계 유일의 기린이치방 시보리 제법을 통해 탄생한 기린이치방 시보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2013년부터 매년 여름 ‘기린이치방 가든’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일명 아이스크림 맥주라 불리는 ‘기린 프로즌 나마’를 한국에 소개 하는 등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