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가정배달 고객 대상 '친구추천' 이벤트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매일유업은 매일다이렉트 가정배달 고객들을 대상으로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매일다이렉트는 온라인을 통해 가정배달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친구추천 이벤트는 매일다이렉트 고객 중 친구에게 서비스를 추천해 주면 본인과 소개 받은 친구 모두 10%의 할인 쿠폰을 받는다. 매일다이렉트 홈페이지(//direct.maeil.com)를 통해 가정배달을 신청할 때 소개해 준 친구의 이름과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유업 가정배달을 대표하는 제품은 '새벽목장'이다. 새벽목장은 목장에서 공장까지 원유가 이동하는 시간을 4시간 이내로 최소화하고, 전체 생산 시간을 8시간 이내로 단축하는 ‘12시간 생산 시스템’인 하프 데이(Half-day) 시스템으로 우유의 선선함을 유지하고 있다. 새벽목장은 전용 목장의 건강한 젖소에서 짜낸 깨끗한 1A 등급 원유만을 사용한다. 한꺼번에 대량 생산하는 시중 우유들과 달리 새벽목장은 가정배달 고객이 주문한 양만큼만 한정 생산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