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2분기 연속 주류 브랜드가치 1위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카스가 주류 부문 브랜드가치 전체 1위에 올랐다.11일 브랜드스탁 2·4분기 BSTI(Brand Stock Top Index)에 따르면 카스가 894.5점을 얻어 894.4점을 얻은 참이슬을 0.1점차이로 제치고 주류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이로써 카스는 2분기 연속 주류 브랜드 전체 1위를 기록하게 됐다.3위와 4위는 하이트와 처음처럼이 차지했으며 막걸리 브랜드인 서울생막걸리는 BSTI가 1분기 대비 큰 폭으로 상승하며 6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이은정 기자 mybang21@<ⓒ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은정 기자 mybang21@ⓒ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