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스피드 게임 이벤트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매일유업의 프리미엄 분유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두 번째 모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음달 20일까지 우리아기의 '두 번째 모유'를 찾는 '앱솔루트 센서티브 스피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앱솔루트 센서티브는 부드러운 입자로 아기들의 균형 잡힌 성장과 소화흡수를 도와 아기가 모유 먹은 것처럼 편안하게 해 '두 번째 모유'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일반 분유가 한 캔에 750g∼800g이 담기는 것에 비해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한 캔에 900g이 담기며 물에 녹이면 다른 분유에 비해 빠르게 녹아 응어리짐이 없다. 또한 아기들의 배앓이, 알레르기 등을 사전에 예방하기 때문에 앱솔루트 센서티브의 부드러운 입자를 아기들은 몸으로 느끼고 엄마들은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이번 이벤트는 앱솔루트 홈페이지에서 앱솔루트 센서티브의 입자를 부드럽게 쪼개고, 부드러운 입자를 응어리 없이 빨리 녹이고, 아기에게 수유하는 3단계의 미션 수행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미션 성공 최고 기록을 달성한 3명에게 냄비,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가장 빨리 미션을 성공해 '오늘의 TOP'에 선정되는 소비자 39명에게는 매일포인트 1만점을 증정한다. 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