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상품검증단 2기 출범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KT(회장 이석채)는 고객중심의 서비스 검증 프로세스인 상품검증단 2기가 출범했다고 22일 밝혔다. KT의 상품검증단은 고객 및 영업사원, 상담원, 대리점 직원, 사내 전문가 집단 등으로 구성되며 상품 출시 전 고객입장에서 서비스에 대한 문제점을 검증하는 역할을 한다. KT는 지난해 새롭게 출시된 신규 상품중 62%가 상품검증단을 거쳐 출시돼 고객의 불만이 줄어들고 필요없는 상품이 감소하는 등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올해 KT는 상품검증단 고객의 참여 범위를 기존 출시단계가 아닌 기획에서 출시까지 전 단계로 확대했다. 상품검증단 인원 또한 100여명 더 확대하여 280여명으로 구성했다. KT는 상품검증단 2기 발대식을 15,21일 두차례에 걸쳐 진행했으며 4월부터 본격적으로 2기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작년 상품검증단 1기에서 우수활동 인원에게는 해외여행은 물론, LTE스마트폰, 아이패드, 키봇2 등이 제공됐다. 심나영 기자 sn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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