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패션 (대표 구본걸) 의 대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 브랜드 공식 블로그 '헤지스: 런던 아트 스토리(//hazzystory.com)'를 오픈했다.'헤지스: 런던 아트 스토리' 블로그는 2011년 헤지스의 '런던 아트 프로젝트’를 주제로 아티스트 레지던시 참여작가의 작품소개 및 작업일지, 브랜드와의 협업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이 밖에 영국의 예술 명소 등을 대화 형태로 소개하는 등 고객들과 문화적인 소통을 계획하고 있다는 점이 비주얼 중심의 제품 홍보가 주를 이루는 타 패션 브랜드 블로그와의 차별화 포인트를 가지고 있다. 헤지스 블로그의 공식 캐릭터 Mr.H가 소개하는 런던 현지 헤지스 스튜디오 소개와 현지 작가 인터뷰, 런던의 새로운 아트 핫플레이스 및 HAZZYS TV 등의 메뉴를 통해서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이다. 헤지스사업부 김상균 상무는 “21세기 현대미술의 메카인 런던 현지에서의 레지던시 작가 후원과 협업 스토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헤지스가 추구하는 차별화된 문화 마케팅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헤지스는 블로그 '헤지스: 런던 아트 스토리' 오픈 기념으로 QR 코드 퍼가기 및 이웃 신청 등에 참여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및 커피 음료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펼칠 계획이다.박소연 기자 mus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박소연 기자 mus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