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웰라이프는 한국인에게 적합한 체지방 감소 기능식품 '다이어트 가르시니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인도산'가르시니아캄보지아 껍질추출물(HCA)'을 주원료로 사용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돼 쌓이는 것을 막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따라서 서양인에 비해 탄수화물 섭취량이 상대적으로 많은 한국인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는 것.
'가르시니아캄보지아 껍질추출물(HCA)'은 복부와 내장지방의 감소가 인체시험과 각종 연구로 확인됐으며 이미 일본, 미국 등 선진국에서는 이 성분을 이용한 다양한 다이어트 식품이 출시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대상웰라이프 '다이어트 가르시니아'는 피부산화를 방지하는 알칼리성 식품 '클로렐라'를 함유해 다이어트 이후 피부가 거칠어지거나 탄력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 피부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다이어트 가르시니아'는 1일 2회, 1회 2정(1g) 기준으로 16주분 4박스(500mg*112정*4박스)가 12만9000원이다. 구입문의는 080-996-5000(수신자 부담).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