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국 VS 중국 무역협상 지켜보는 눈.. 나의 신용투자 전략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미국과 중국이 무역분쟁 협상을 재개한다고 발표하자 시장이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증권가에선 현 시점에서 무역분쟁이 당장 완화된다고 보긴 어렵지만 시장의 불안감 해소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이라고 분석했다.

미국에 '강대강'으로 맞서던 중국이 태도를 바꿔 먼저 대화의 손을 내밀었다는 점에서 협상 결과가 주목된다.

미국 VS 중국 무역협상 지켜보는 눈.. 나의 신용투자 전략은
AD


이런 가운데 최근 주식 투자자들 사이에서 스탁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탁론은 주가가 반등하는 시점에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해 수익을 극적으로 확대할 수 있다. 만약 10%의 수익이 발생했다면 스탁론 이용시 최대 40%까지 수익률을 높일 수 있게 된다.


때문에 상승전환이 예상되는 종목에 스탁론을 사용한다면 빠르게 수익 계좌로 전환할 수 있다.


◆ 초기 이용료 0% 하이스탁론 (선취수수료 무료)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초기 이용료 없이 월 0.4%대의 저렴한 금리로 사용할수 있는 스탁론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1599-8666)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SDN, 골든센츄리, 삼천당제약, 이엠코리아, 아프리카TV 등이다.


- 초기 이용료 0% (선취 수수료 없음)
- 14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9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월 0.4%대 업계최저금리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