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넷스탁론]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 팍스넷스탁론에서 시원하게 연 2%대 금리까지!
최종수정 2018.06.12 14:00기사입력 2018.06.12 14:00
삼성바이오로직스 회계처리 적절성 여부를 판단할 증권선물위원회 2차 회의가 열린다. 증선위는 감리위 의견을 전달받고도 재차 당사자들로부터 자료제출을 요구한 상황이어서 '제로 베이스'에서 다시 검토하겠다는 의지를 간접적으로 내비쳤다. 12일 금융위원회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30분부터 진행되는 증선위 회의는 대심제로 진행된 1차 회의와 달리 특별감리를 진행했던 금융감독원 실무자들이 참여하는 임시회의 형태로 진행된다. 1차 회의에서 쟁점을 확인한 만큼 '고의 분식회계'로 결론을 내린 금감원의 주장과 근거를 추가로 확인하기 위한 절차에 들어간 것으로 풀이된다.

최근 주식 시장의 흐름은 어느 종목이나 테마가 이끌어가는 장이 아닌 단기적 급등과 이슈의 흐름으로 장을 이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장기적인 접근도 중요하지만 이럴때엔 현명하게 단기적인 대응을 통해 리스크와 수익을 함께 챙겨야 할 것이다. 이에 팍스넷의 단기간 및 수수료가 없는 상품들을 통해 저렴한 금리를 통해 레버리지를 이용하여 단기적 시장 리스크 대응과 수익을 함께 챙길 수 있으니, 시장에 많은 투자자들에게 투자의 효율성을 제공 할 것으로 보인다.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1599-4095로 부담 없이 문의해보자. 스탁론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


★ 업계 최저금리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6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15개 제휴 증권사 업계 최다,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팍스넷 주식자금대출 바로가기:
http://insu.moneta.co.kr/stock/stockLoan/stockLoanGuide.jsp?mediaCode=s&orgCode=8&phoneNum=1599-4095
[거래대금 상위종목]
유성티엔에스 아티스 코오롱인더 에스아이리소스 평화산업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프리미엄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