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넷스탁론]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 팍스넷스탁론에서 시원하게 연 2%대 금리까지!
최종수정 2018.06.12 11:00기사입력 2018.06.12 11:00
한반도의 운명을 가를 역사적인 6·12 싱가포르 북미정상회담의 날이 마침내 밝았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한반도 최대의 난제(難題)인 비핵화와 체제보장 문제를 놓고 이른바 '세기의 담판'에 나서는 사상 초유의 외교적 무대가 펼쳐진 것이다. 지난해 까지만 해도 서로를 불구대천의 적으로 여겼던 북미의 정상이 대화 테이블에 앉는다는 것 자체가 한반도에 새로운 평화와 화해무드를 띄우는 상징적 의미가 크다. 그러나 국제정치적으로 보다 큰 함의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남은 냉전의 마지막 고리를 끊는 기회라는 점이다. 북미 정상이 비핵화와 체제보장을 맞바꾸는 '빅딜'을 시도하고 종전선언과 국교 수립, 경제협력까지 모색한다면 한국전쟁 당사국으로서 65년간 이어져 온 정전상태에 마침표를 찍는 이정표가 될 수 있다.

최근 주식 시장의 흐름은 어느 종목이나 테마가 이끌어가는 장이 아닌 단기적 급등과 이슈의 흐름으로 장을 이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장기적인 접근도 중요하지만 이럴때엔 현명하게 단기적인 대응을 통해 리스크와 수익을 함께 챙겨야 할 것이다. 이에 팍스넷의 단기간 및 수수료가 없는 상품들을 통해 저렴한 금리를 통해 레버리지를 이용하여 단기적 시장 리스크 대응과 수익을 함께 챙길 수 있으니, 시장에 많은 투자자들에게 투자의 효율성을 제공 할 것으로 보인다.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1599-4095로 부담 없이 문의해보자. 스탁론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


★ 업계 최저금리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6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15개 제휴 증권사 업계 최다,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팍스넷 주식자금대출 바로가기:
http://insu.moneta.co.kr/stock/stockLoan/stockLoanGuide.jsp?mediaCode=s&orgCode=8&phoneNum=1599-4095
[거래대금 상위종목]
디에이테크놀로지 필룩스 남해화학 경농 팜스토리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프리미엄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