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팍스넷스탁론] 주춤하는 증시, 방향성을 정하는 지금이 타이밍! 꽃놀이패 들고 주식구경 가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이달 5일 출시된 코스닥 벤처펀드 판매액은 16일 현재 1조1000억원에 달할 정도로 흥행에 성공했다. 다만 코스닥 벤처펀드 자금이 아직까지 코스닥 시장에 유입되진 않았단 분석이 나온다. 하인환 SK증권 연구원은 19일 보고서에서 “코스닥 벤처펀드가 출시되면서 수혜주로 예상되는 종목들이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면서도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코스닥 벤처기업부 소속 284개 종목의 상승을 이끈 주체는 외국인과 개인”이라고 설명했다. 하 연구원은 “오히려 벤처펀드의 80%를 차지하는 사모펀드는 가장 큰 규모의 순매도를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대다수의 투자자들이 관망하는 이 순간 보다 먼저 보다 적극적으로 투자를 할 수 있어야만이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에 팍스넷에서는 주춤하고 있는 주식시장에서 투자자들이 현명한 투자를 돕기 위해 저렴한 금리, 2년간 고정금리 등 다양한 구성의 신규 상품을 시장에 내놓았고, 이 상품이 투자자들에게 꽃놀이패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1599-4095로 부담 없이 문의해보자. 스탁론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


★ 업계 최저금리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6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15개 제휴 증권사 업계 최다,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팍스넷 주식자금대출 바로가기:

http://insu.moneta.co.kr/stock/stockLoan/stockLoanGuide.jsp?mediaCode=s&orgCode=8&phoneNum=1599-4095


[거래대금 상위종목]
제이에스티나 이화공영 카카오 삼성전기 대호에이엘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