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정학적 리스크 해소 증시 봄볕 드나.. 스탁론으로 수익 확대
최종수정 2018.03.13 10:30기사입력 2018.03.13 10:30
국내증시는 지정학적 리스크 완화로 인한 상승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다만 남·북 정상회담 성사와 북·미 대화의 길이 열리면서 증시가 회복세를 보일 것이라는 기대감과 동시에 미국의 무역전쟁에 대한 현 정부의 불안한 대응 이슈도 불거지고 있어 기대와 우려가 공존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주식 투자자들 사이에서 하이스탁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탁론은 주가가 반등하는 시점에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해 수익을 극적으로 확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인기다.


스탁론은 주가가 반등하는 시점에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해 수익을 극적으로 확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인기다. 만약 10%의 수익이 발생했다면 스탁론 이용시 최대 40%까지 더 많은 수익을 볼 수 있게 된다.

때문에 상승전환이 예상되는 종목에 스탁론을 사용한다면 빠르게 수익 계좌로 전환할 수 있다. 게다가 이용금리는 연 3%대에 불과하고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이용할 수도 있어 합리적이라는 평가다.

◆ 하이스탁론, 연 3%대 파격 금리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 3%대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1599-8666)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에이치엘비, 유유제약, 한국항공우주, 이디, 삼부토건 등이다.

- 연 3%대 업계 최저금리

- 14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9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프리미엄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