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맥쿼리투신운용,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3억 후원금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맥쿼리투신운용,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3억 후원금 전달 칼 자콥슨 맥쿼리투자신탁운용 대표가 12일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에게 취약계층아동지원 후원금 3억원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초록우산어린이재단)
AD


[아시아경제 문채석 기자]맥쿼리투자신탁운용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취약계층 아동 지원 후원금 3억원 전달식을 12일 진행했다.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을 지원 해주신 맥쿼리투자신탁운용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을 통하여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며 스스로의 미래를 설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칼 자콥슨 맥쿼리투자신탁운용 대표는 "맥쿼리투자신탁운용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들의 꿈을 가꾸어 줄 수 있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할동을 지원할 예정"이라며 "맥쿼리투자신탁운용은 항상 지역사회에 공헌에 노력하고 있다"고 했다.


맥쿼리투자신탁운용은 지난해에도 후원금 2억원을 통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서울시에 부재했던 학대아동쉼터 2개소 건립을 추진했다. 학대아동쉼터는 집중 심리치료와 상담을 병행할 수 있는 시설이다. 전국 37개소가 있었으나 서울 지역엔 예산 문재로 한 곳도 없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