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조원대 수주 독점 계약 터진 단돈 천원대 종목!
최종수정 2017.11.15 11:40기사입력 2017.11.15 11:40
지금 당장! 매수할 짬도 없이 상한가로 말아올린 후 한달 내내 강력한 랠리가 터질 수 있는 급등임박 종목을 긴급 제시합니다.

특히, 십수년 경력의 필자가 본 종목 중 이처럼 폭발적인 매집 흔적을 본적이 없을 정도로 강력한 급등에너지가 나오고 있어 마음이 다급한데요.

솔직히 이 종목을 그 동안 추천하지 않았던 이유는 매수 직후부터 수익이 날 수 밖에 없는 가장 확실한 자리를 기다려 왔는데, 이젠 주포들도 과감한 베팅을 시작할 수 밖에 없는 구간에 진입하고 있어 지체없이 확인이 필요하다는 겁니다.

오늘 종목! 이름 조차 생소한 기업이, 한해 매출 50조에 달하는 세계 1위 기업과 1~2년도 아닌 무려 20년간 초장기 독점 계약을 따내는 전대미문의 사건을 터트렸는데요.
이로 인한 계약금만 매출의 20배를 뛰어넘는 무려 10조원대로, 그야말로 순식간에 기업 가치가 폭증할 초대박 상황입니다.

이미 눈치 빠른 기관과 외국인들이 지난 수개월간 대바닥 자리에서 무려 5,000만주가 넘는 어마어마한 물량을 지독할 정도로 쓸어담고 있어, 당장 오늘 오후라도! 바로 상한가로 말아부쳐 내일부터는 물량조차 없이 줄상한가 가도 절대 이상하지 않은 최고의 종목이라는 거죠.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올 하반기 이만한 급등주는 다시 없을거라 장담하니까요!

지금이야말로 최저점에서 잡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니 이 종목을 또 놓치고 두고두고 후회하지 마시고, 주가 폭발 전! 물량 확보에 총력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10조원대 수주 독점 계약 터진 단돈 천원대 초저가주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번 선택 후 725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11월 반드시 주목해야 될 실적 폭증주!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글로벌 대기업과 M&A이후, 사상 초유의 실적 폭증!
- 세계 1위 기업과 20년 초장기 독점 계약!
- 현재까지 확정된 계약금 10조! 매출의 20배!!
- 그럼에도 현재 주가는 불과 4~5천원대!

[관련종목]
에이치엘비/감마누/국일제지/뉴프라이드/한국테크놀로지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부산 편의점 여성과 어떤 관계였길래?...위협하려다 그만
  2. 2방예담, 소이현도 홀릭? “어린 나이에 저렇게 하는 걸 보면 신기해…재능 부럽다”
  3. 3김부선, “그래서 혼자 이렇게 외롭게 살고 있지 않냐” ‘억울’...“딸, 혼전임신하면 잔치 열고 축하해 줄 것”
  4. 4김부선 딸, 엄마 쏙 빼닮았네...두 눈 동그랗게 뜨고 상큼미소 발산
  5. 5오늘의 운세 [띠별운세] - (11월 23일 목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