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코스피 2500 간다! 스탁론 투자자들 재미 더 할까
최종수정 2017.10.13 10:30기사입력 2017.10.13 10:30
글로벌 증시 호조와 기업 실적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면서 증시에 대한 장밋빛 전망이 잇따르고 있다.

북한 리스크와 미국의 금리인상 가능성 등 변수도 여전한 상황이지만 수출 회복세와 기업실적 등 상승 요인이 분명하기 때문에 코스피 2,500 선도 기대해 볼만 하다는 의견이다.

투자전략으로는 3분기 호실적이 예상되는 정보기술(IT), 화학, 정유, 헬스케어 업종들과 앞으로 이익 모멘텀이 예상되는 업종들을 주의 깊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하이스탁론

이런 가운데 최근 주식 투자자들 사이에서 스탁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탁론은 주가가 반등하는 시점에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해 수익을 극적으로 확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인기다.

만약 10%의 수익이 발생했다면 스탁론 이용시 최대 40%까지 더 많은 수익을 볼 수 있게 된다.
때문에 상승전환이 예상되는 종목에 스탁론을 사용한다면 빠르게 수익 계좌로 전환할 수 있다. 게다가 이용금리는 연 2%에 불과하고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이용할 수도 있어 합리적이라는 평가다.

◆ 하이스탁론, 연 2.0% 파격 금리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 2.0%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1599-8666)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에스엔피월드, 엔피케이, 코웰패션, 씨티씨바이오, 코스모화학 등이다.

- 연 2.0% 업계 최저금리

- 13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8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로이킴도 놀란 에어아시아 기내 서비스와 침대형 좌석...도대체 뭐길래?
  2. 2이영학 의붓아버지, 추악의 총집합 “파헤쳐도 파헤쳐도 끝이 없다”
  3. 3황치훈, 귀여운 두 딸 두고 어떻게 가나 '뭉클'...아내의 눈물 고백 “딸아이 돌 전에 일어나야죠...”
  4. 4함소원, 깨끗한 피부와 탄력 넘치는 몸맵시 ‘눈이 번쩍’
  5. 5이영학 아내 유서, “애기엄마가 임신할 수 있다는 사실을 듣고 방황하다 죽은 것” 리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