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조건 주식자금】 "얼마 남지 않은 한도의 주인공이 되십시오"
최종수정 2017.10.13 10:17기사입력 2017.10.13 10:17
글로벌 증시를 따라 한국증시 역시 IT, 금융, 제약주 중심으로 훈풍이 불고 있다.

정부의 가계 대출 규제로 인해 레버리지 자금을 운용하기가 쉽지 않아진 최근, 상승종목 보유 중인 투자자들의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다.

증권사 신용보다 낮은 금리, 높은 한도, 최장 5년 사용, 마이너스통장 방식 등의 우월한 조건으로 주식자금을 마련하고 싶지만 한도가 얼마 주어지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나무스탁

나무는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로 한 종목에 100% 집중 투자를 할 수 있어 레버리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증권사 미수나 신용의 고금리 부담을 느끼는 개인투자자들에게도 효율적이다.

나무(☎1644-0270)에서는 증권계좌 평가액의 최고 3배, 최대 3억, 최장 5년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 식으로 이자부담을 줄여 효율을 높이고, 컴퓨터 사용이 어려운 경우 전문 상담사의 원격 상담이 진행되어 편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편리하게 [카카오톡 상담] https://open.kakao.com/o/sPv8Upw

♣ 「나무S.T.O.C.K」(I644-O27O)이란?
19개 메이저 증권사 및 금융사들이 제휴한 상품을 최다 보유하고 있는 주식매입자금 전문 업체로, 전문 컨설턴트들이 투자자의 보유종목, 자금, 투자성향 등을 면밀히 고려하고 실질적인 비용계산을 통해 효과적인 상품 안내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 오늘의 HOT 종목 ]
한미사이언스, 사람인에이치알, 녹십자, 현대산업, KTB투자증권, 동아에스티, 농심, KCC, 셀트리온, S-Oil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아시아경제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로이킴도 놀란 에어아시아 기내 서비스와 침대형 좌석...도대체 뭐길래?
  2. 2이영학 의붓아버지, 추악의 총집합 “파헤쳐도 파헤쳐도 끝이 없다”
  3. 3황치훈, 귀여운 두 딸 두고 어떻게 가나 '뭉클'...아내의 눈물 고백 “딸아이 돌 전에 일어나야죠...”
  4. 4함소원, 깨끗한 피부와 탄력 넘치는 몸맵시 ‘눈이 번쩍’
  5. 5이영학 아내 유서, “애기엄마가 임신할 수 있다는 사실을 듣고 방황하다 죽은 것” 리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