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조원대 세계 최초 신약개발 성공한 바이오 황제주!
최종수정 2017.09.14 12:55기사입력 2017.09.14 12:55
지난해 세계 최초 COPD 천연물신약을 개발중이라며 강력 추천했던 영진약품이 800% 수직 급등했고, 크리스탈은 1년 매출액의 30배짜리 초대형 기술수출에 성공하며 2주만에 150% 단기 급등이 터졌는데요.

오늘 종목! 영진약품의 세계 최초 신약 재료와 크리스탈의 초대형 기술수출 재료를 동시에 겸비하고 있는 바이오 황제주란 점에서 일단 물량부터 확보해두셔야 합니다.

이름조차 생소한 대한민국 Bio 벤처기업이 매년 수천만명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는 불치병 치료신약을 전세계 최초로 개발해 20조원대 글로벌 시장에서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기존 치료제들은 일시적인 증상완화에 그쳤지만, 동사의 신약은 불치병의 근본적인 원인을 잡아내는 유일할 치료제다 보니 지금 이 신약의 가치가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습니다.
특히, 동사의 신약을 눈여겨보던 글로벌 TOP3 제약사가 1년 매출액의 무려 30배에 달하는 엄청난 계약금을 제시하며, 극비리에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해 버리는 사상 초유의 사건까지 터졌는데요.

당장 오늘이라도 기술수출 재료가 시장 전면에 알려지면, 800% 영진약품의 기록마저 갈아치울만한 대시세가 바로 이 종목에서 터질 수 밖에 없다는 겁니다.

하지만 워낙 쉬쉬하며 노출을 꺼려했던 재료인 만큼, 현재 주가는 지난 5년간 박스권 하단자리인 4~5천원대에 응축되어 있는데요.

며칠 전부터 장중 서너호가를 한꺼번에 집어삼키며 물량이 급속도로 사라지는 것을 봤을 때, 당장이라도 상한가로 치고 날아갈 만큼 긴박하다 보니 그 어느 때보다 매수가 시급한 상황입니다.

따라서 있는 현금도 좋고 만약 현금이 없다면 손실 난 종목을 정리해서라도 오늘 종목만큼은 반드시 잡아두시길 바랍니다.

20조원대 세계 최초 신약개발 성공한 바이오 황제주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번 선택 후 459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사상 최대 거래량 폭발하며 급등 시그널 터지고 있는 긴박한 상황!!!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전세계 20조 시장 석권할 불치병 신약 세계 최초 개발!
- 불치병의 근본적인 원인을 잡아내는 유일한 치료제!
- 글로벌 TOP3 제약사와 1년 매출액의 30배짜리 기술수출 성공!
- 현 주가 5년간 박스권 하단 자리인 단돈 4~5천원대!

[관련종목]
SK하이닉스/에이텍티앤/삼화전자/썬텍/대우부품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안아키 김효진 한의사 “사람들이 참 희한해…정말 그런 일이 있었다면 카페 안에서 먼저 난리가 나지 않았겠나”
  2. 2강용석 변호사 아들의 돌직구 발언 "아빠 굴곡 있는 인생 닮기 싫다" 재조명
  3. 3도도맘 김미나, 화장 지우니…세련된 용모와는 사뭇 다른 모습
  4. 4류여해 ‘포항 지진 발언’ 논란, 이현종 논설위원 “‘지진’을 정치에 끌어들이는 이런 행태는 굉장히 부적절”
  5. 5이태임 “정상훈과의 키스신 충격…수많은 키스신 중 가장 리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