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협, 부산에서 금융투자 특강 개최
최종수정 2017.08.11 13:39기사입력 2017.08.11 13:39 임철영 증권부 기자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한국금융투자협회 부산지회는 ‘4차 산업혁명과 반도체 산업의 전망’금융투자 특강을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실시한다 고 11일 밝혔다.

이번 특강에서는 국내·외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이해와 그에 따른 주요 변화를 살펴본다. 또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반도체 수요의 변화와 반도체 산업전망, 국내외 투자유망 종목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주요 언론사로부터 베스트 애널리스트로 선정된 이승우 유진투자증권 상무(전자·반도체 담당 애널리스트)가 강연에 나선다.

이승우 상무는 "현명한 투자자라면 4차 산업혁명에 대해 제대로 이해해야 한다. 또한,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반도체 부문의 호황과 수요 증가로 향후 시장전망이 밝은 편이다. 일반인들도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더불어 반도체 업종을 정확히 분석하여 투자한다면 좋은 성과를 시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장소는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5층 한국예탁결제원 KSD홀이며, 신분증을 지참하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문란한 생활했던 부산 에이즈 여성 “피임기구 사용하자고 권유했으나 남자들이 모두 거부했다”
  2. 2한일관 대표 사망, 최시원 犬에 그만…“‘우리 개는 안 물어요’라는 안일한 생각부터 버려야”
  3. 3'사랑둥이’ 이수현, ‘깜찍하쥬?’...상큼발랄한 매력 발산
  4. 4에이미, “내 꿈은 현모양처...아침에 남편 위해 쉐이크 갈아주고 따뜻하게 배웅하고파”
  5. 5황재균, 깜찍한 아기 안고 미모의 여성들과 찰칵! 누군가 보니...